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뉴 잉글랜드 자전거길 본문

해외여행기/미국 동부

뉴 잉글랜드 자전거길

샛솔 2011. 9. 8. 07:56

뉴 잉글랜드 자전거길

 

인터넷이 이처럼 풍부해지고는 책도 조금씩 시들해 질지 모른다.  최소한 종이책은 얼마 안 있어 사라질 것이다.   

 

이번 여행계획을 세우면서도 전에 사 두었던 New England Biking 책보다는 인터넷에서 더 좋은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있다.     호텔을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한  Nashua River Rail Trail bike path도  전에 사두었던 책에서가 아니라 인터넷 상에서였다.  

 

종이책은 몇년 지나만 시효가 지나서 정보의 가치가 떨어 지는데 인터넷의 정보는 수시로 업데이트되고 새로운 것이 올라 온다.  내가 이렇게 브로그에 글을 올리는 것도 누군가에는 새로운 정보로 참고될 것이다.  

 

아래의 구글지도는 이번 여행에서 꼭 가 보고 싶은 Nashua River Rail Trail 이다.   지도를 클릭하면 Interactive Map 이 열린다.

 

 

 

 

 

 

구글 지도에 그린 Nashua River Trail

이 지도를 클릭하면 확대되고 서로 작용하는 (interactive) 지도가 새 창에서 열린다.

 

 

이 자전거길을 가을 단풍시절이 아름답다고 공식사이트에서는 기술하고 있다.   단풍의 시기는 언젠가?   그것도

인터넷에는 나온다.



 

 

 

이 지도를 보면 뉴햄셔와 매사츄셋의 경계 근방은 10월 중순이 절정이란다.

그 때 쯤 여기를 달려 보고 싶다.

 

 

 

가을 단풍의 Nashua River Rail Trail Bike Path

 

 

 

이 지도에는 주차장과 화장실이 나와 있다.

 

 

 

이 사이트에 가면 이 자전거길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이 나온다.

위 사진을 클릭하면 이 사이트로 갈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