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제주도 여행계획 본문

국내여행기/제주도

제주도 여행계획

샛솔 2012. 8. 26. 21:40

제주도 여행계획  2012 년 8월 30일(목) 출발 2012년 9월 10일(월) 귀환 (11일간)

 

제주도에 매년 간다하면서 결국 실행에 옮기지는 못했다.  해외 여행을 자주 다니다 보니 제주도에 갈 시간이 나지 않았다.  마지막 간 것이 2008 년 6월이니 4년이 넘었다.

 

제주도는 항상 좋다.     우리의 계획은 조금이라도 젊을 때 해외 멀리,   그리고 가까운  해외,  그리고 국내 여행을 한다는 생각이었다.    북구도 한번 더 가 보고 싶고 서유럽과 영국도 자전거로 갈 생각이다.   올림픽만 아니었다면 금년 여름쯤에 영국에 가고 싶었다.   대신 홋카이도엘 다녀왔다.

 

지난 3번의 제주 여행은 배로 건너 갔다 건너왔다.  한번은 차를 목포의 주차장에 맡겨 놓고 자전거만 가지고 가서 1주를 하고 돌아 왔다.    두번째는 차를 가지고 건너가서 1100 고지도 오르고 한라산에도 올라 갔었다.

 

마지막으로 갔을 때에도 카페리에 차를 싣고 갔었다.

 

이번에는 항공여행을 할 계획이다.   자전거는 택배로 보내기로 했다.  우체국 택배로 개당 8500 원이면 보낼 수 있다고 한다.   올 때에도 제주도에서 보내고 돌아오는 비행기를 타면 된다.   자동차는 공항에서 빌리기로 했다.

 

이런 계획에는 비에스홍님이 새로 연 슬로우바이크게스트 하우스  가 있기 때문에 생각해 낸 방법이다.    자전거를 항공기에 싣고 다니기엔 힘에 붙여 택배를 생각한 것이다.

 

이 방법이 좋으면 제주도에 자주 갈 수 있을 것 같다.    아무때나 비수기엔 숙소가 널려 있으니까...

 

 이번에는 슬로우바이크게스트 하우스  에 가까운 바다와 호수사이 에 묵기로 예약을 완료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