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2013 여행계획 본문

해외여행기/미국 LA 2013 Feb-Mar

2013 여행계획

샛솔 2013. 1. 16. 19:42

올 겨울 여행계획

 

 

지난 겨울 여행지로 미국 캘리포니아를 꿈꾸었었다. Tour de Palm Springs 를 꿈꾸었다. 코스도 찾아 보고 55 마일을 해 볼까 25 마일로 낮추고 말까 망서렸었다.

그러나 오키나오에서도 비슷한 자전거 달리기가 있다기에 오키나와 여행으로 바꿨다. 

 

그 자전거 대회는 참가하지 못했지만 결과적으로 잘 되었다.   그 날은 비가 왔기 때문이다.

 

작년에 이루지 못한 꿈을 이 번 겨울에 이룬다.   올해엔 꼭 tour de Palm Springs 에 참가할 생각이다.

 

남가주에 가본지가 몇년 된 것 같다.   남가주에 갔다 온 것이. Crater Lake 일주하던 해이니 2008 년이다.   ( 2008/10/19 - [해외여행기/미국 북서부] - No Pain No Gain - 이 짓을 왜 하지? ) 그러니 5년만이다.


 출발일은 2월 1일 금요일이다.  항공권을 끊어 놨다.  렌터카도 예약해 놨다.  Palm Springs 까지는 숙소도 예약해 놨다.   6주 체류하면서 미국 남서부를 1주 할 생각이다.  대부분 가 본 곳인기 하지만 한 번 더 가 보고 싶다.    귀국일을 3월15일(금) 출발 서울엔 3둴 16일에 닿는다. 

 

잠정적인 계획으로는  LA 에서 1주 머믈고 금요일인 2월 8일 Palm Springs 에 이동하여 2월9일(토) Tour de Palm Springs에 참가한다.  

 

 Palm Springs 에서 1박 더 하고 이틀날  Phoenix 로 떠난다.    Phoenix 에서 Sedona, Grand Canyon,  Las Vegas, Death Valley, 그리고 LA 로 돌아 온다.   San Diego 에도 시간이 되면 간다.

 

하이킹 바이킹 여행이다.

 

 

 

 LA 에서 Palm Springs

 

 

 

Palm Springs 에서 Phoenix AZ

Phoenix 는 지나는 갔어도 머믄 일은 없다.

 

 

 

Phoenix 에서 Sedona

 

 

 

Sedona 에서 Grand Canyon

 

 

 

Grand Canyon 에서 Las Vegas

 

 

 

Las Vegas 에서 Death Valley

 

 

 

Death Valley 에서 다시 LA

 

 

 

오늘 아침 Starbucks 에서 아침을 먹고 강남면허시험장에서 국제면허를 발급 받았다.

나도 이번 여햄을 위해 mini iPad 를 샀다.  그걸로 한 컷

 

 


 

미니 아이패드로 < 무라카미 하루키>의  <Wind-Up Bird>에 열중하고 있는 나를 코니가 몰래 한 컷 찍어서 iMessage 로 보내 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