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Osaka 상상 여행 2 본문

해외여행기

Osaka 상상 여행 2

샛솔 2009. 6. 14. 10:50

 오사카 상상 여행을 계속해 본다.

전에는 여행정보는 주로 책이었지만 요새는 인터넷에 무한한 정보 가 있다.  검색만 잘 하면 알고 싶은 것 보고 싶은 것 다 알 수도 있고 볼 수도 있다.  

어제 내가 찾아 낸 숙소인 2DK(방 두개 부엌) 아파트는 오사카 지하철 역에 바로 붙어 있다고만 했지 정확한 주소가 올라 있지 않았다.   

여기 저기 뒤져서 마침내 위치를 알아 냈다.  구글 맵으로 보니 그 주변의 경관이 파노라마 사진으로 볼 수 있었다.   가 보지도 않고 우리 숙소의 주변을 둘러 볼 수 있다니 정말 훌륭한 상상 여행이다.   

신종 인프루엔자에 걸릴 염려 없이 오사카여행을 한다.

우리 아파트는 오사카코역에 붙어 있었다.   오사카코역은 주오센에 있다.  혼마치까지 전철로 15분 정도 걸린다는 설명에 힌트를 얻어 알아 냈다.      아래 사진의 지붕이 있는 육교가 추측한 데로 역사에 들어 가는 3번 입구였다. 

 

 

 

내가 구한(상상으로)  아파트의 전면 사진 

이 사진은 쭈오센 오사카코(오사카항)역에서 바라 본 사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 사진에 토미야(富谷) 치과 간판이 보인다.

 

구글 맵으로 오사카코 역 주변을 봤다.

토미야 치과가 나와 있었다.

그 옆옆의 ポ-トウイラメイセイ(Port Villa Meisei)

가 바로 우리가 구한 아파트다.

그 건물 앞에 올라 가는 계단이 오사카코 지하철역의 3번 출구

뿐만 아니라 그 빌딩 근방의 3차원 파노라마 사진도

Google Map 에 나와 있었다. 

 

구글 어스에서도 볼 수 있었다.  

 


Port Villa Meisei ポートヴィラメイセイ

 

그 주변의 파노라마 사진이 있어 여기 저기를 둘러 볼 수 있었다.. 

 

 

 

 

 

 


크게 보기

지하철 3번 출구 육교와 역사 사이의 차도에서 

 건물 입구 왼쪽엔 Lawson 편의점이 보인다.

네모가 보이는 곳에는 double click 하면 카메라가 그곳으로 이동한다.

따라서 오사코코  지하철 역사 부근을 자세히 탐색할 수 있다.


 

 

이 정도면 상상속의 우리 아파트의 주변이 어떠한지 잘 알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