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Samsung Unpacked – Omnia II ?? 본문

휴대전화 이야기

Samsung Unpacked – Omnia II ??

샛솔 2009. 6. 10. 10:56

 Samsung Unpacked – Is It Omnia II ??

 6월 15일 전세계적으로 개봉하겠다는 삼성 전략폰이 옴니아2 가 아니냐는 추측이 무성하다.  내가 어제 어느 외국 사이트에 누출된 옴니아 2 에 대한 스펙을 여기에 포스팅한 바 있다.

옴니아 2의 스펙은 이미 누설되었고 이젠 이 옴니아 2가 삼성 전략폰이 맞느냐의 의문만 남아 있다.  

옴니아 2가 맞는다는 심증이 간다. 

심증 1.

삼성측이 처음 궁금증을 증폭시키기 위해 공개한 X-ray 사진이 최근에 바꿔었다는 사실이다.

 

옴니아 2 의 사진

 

 

D-13  삼성이 공개한 X-ray 사진

분명히 하단 버튼 자리에 6각형 버튼 자국이 보인다.

 

D-5 (오늘 6월10일)에는 x-ray 사진은 바뀌었다.

외국 사이트에서 이 버튼을 보고

삼성 전략폰이 옴니아 2 라는 추측을 하자

삼성측이 바꿨다는 의혹이 제기 되었다. 

 

 

 

심증 2 

내가 전에 옴니아 2 가 곧 출시 될거라는 이야기를 하이마트에서 듣고 을 올린게 있다.

이 글에 별아 별 사람이 다 들어와 댓글을 달았는데 그중에는 옴니아 2에 대해서 알면 내가 잘 아는 사람이라고 으스댄 사람도 꽤 있었다.  

그러나 그 사람들은 옴니아 2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없다는 일관된 주장이었다.  즉 하이마트 직원은 알바 수준이니 옴니아 2가 출시된다는 내가 들은 정보는 틀린 것이란 주장이었다.

그러나 옴니아 2는 금년 삼사분기에 출시된다는 해외 정보가 있다.  그 사람들이 아무 것도 몰랐다는 것은 만약 삼성전략폰이 옴니아 2라면 알 리가 없었을 것이다.    

삼성이 전략폰 내용을  6월 15 일까지 Top Secret  즉,

(The full technical specification is top-secret until launch.)

라고 했으니 당연한 것이다. 

그것은 역으로 옴니아 2가 바로 삼성의 전략폰일 수 있는 가능성을 높여 준다.

 

삼성이 teasing 을 한다면 나도 응답할 수 밖에.....

 


 삼성의 teaser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