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변곡점이 보이나요? 본문

일상, 단상/노년, 건강

변곡점이 보이나요?

샛솔 2020. 2. 12. 20:22

변곡점이 보이나요?

 

오늘 또 기레기 집단은 "변곡점, 정점 말하기 너무 이르다"라는 속보라고 자세히 보면 아무 근거도 없는 기사를 내 보냈다.   

 

변곡점 감소세 판단 너무 이르단다.  코로나바이러스 가면 안타깝지!

 

 

전염병이 수그러지는 것이 아쉽고 안타까워 죽겠다는 모양이다.   이런 기레기 집단들 때문에 한국 언론이 40여 세계 중요 국가 언론 신뢰도평가에서 3년 연속 꼴찌를 하고 있는 것이다. 

 

 

2017 년 언론신뢰도 한국 꼴찌

 

2018년도 언론신뢰도 한국 꼴찌

 

2019년도 한국 언론 신뢰도 한국 꼴찌  이와 같이 한국의 언론 신뢰도는  3년 연속 꼴찌를 하고 있다.  

 



출처: https://boris-satsol.tistory.com/1778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오늘 세계보건기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공식명을  "COVID-19"라고 발표했다.  Corna Virus Disease 2019를 줄여서 만든 이름이라고 한다. 

 

The new coronavirus disease that was first identified in Wuhan has now received its official name from the World Health Organization: The new coronavirus disease that was first identified in Wuhan has now received its official name from the World Health Organization: "COVID-19."   

 

 

그리고 내가 항상 체크하는 통계사이트의 오늘(2월 12일) 그래프를 보았다.   그래프는 실(real)그래프다.    시뮬레이션이나 바깥 늘림이 아니라 실 그래프다.    여기 변곡점이 분명히 보인다.  

 

2020년 2월 12일자 확진자수의 실 그래프.  9일과 11일 사이 곡선의 2차 도함수가 "0"이 되었다.   즉 변곡점을 찍은 것이다.  

 

이 실 그래프에서도 변곡점은 분명히 보인다.    

 

곡지점은 2월 중하순에 생길 것이다.    빨리 전염병이 잡혀 이로 인해 발생하는 경기의 둔화가 최소화하기 바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