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코니/보리스 여행기 5 본문

해외여행기/미국 서부 남가주1

코니/보리스 여행기 5

샛솔 2007. 1. 15. 07:31

어제는 미국식 "정모"에 참가했습니다.  BentupCycles 가게 앞 주차장에 토요일이면 함께 잔차를 탈 bentfider 들이 모여서  잔차를 티는데 전날 만난 John Axen님 우리에게 이 모임에  꼭 나오라고 해서 나갔던 것입니다.

 

우리가 빨리 갈 수 없다니까 자기가 천천히 가 주겠다고 꼭 나오라는 바람에 호텔에서 7시 50 분에 떠나 아침 9시를  맞춰 나갔습니다.  biker 넷,  triker  셋 이 나왔습니다. 

 

미국이나 한국이나 Bentrider 들은 참으로 사람들이 좋은 것 같습니다. 우리가 인복이 있어서인지 모르지만....

 

biker 들은 빠르기 때문에 먼저 보내고 트라이크를 탄  John Axen님이  앞장서 우리 길을 안내해 주었습니다.  BentUpCycles 의 가게 앞에서  출발해 일반도로와 잔차 전용도로를 오가며  한 13 마일 떨어진 Calabasas 라는  "historical town" 에 있는 한 카페에서 아침겸 점심을 하는 모임이었습니다.

 

John Axen씨가 길을 안내하는 폼이 작년 제주도에 갔을 때 대전 아우님(혼의 자유인님)  폼과 같아서 제주 아우님과 같이 가는 것 같았습니다.  일반 도로의 교차로를 오르락 내리락 하지만 자전거 전용도로가 제법 길게 나 있었습니다.  나중에 알았지만 전에 철로가 있다가 철거 되고 버스전용로로 바뀐 Busway 옆에 낸 자전거도로 였습니다. 

 

한군데에는 몇개의 자전거 Locker 도 있더군요.  자전거를  타고 와서 자전거를 보관하고 버스를 타고 출퇴근하도록 만든 거랍니다. 함께 타고 가기 때문에 사진 찍자고 서기 미안해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 

 

 

전용도로가 조금 가다 끝난다고 해서  비디오를 좀 찍어야겠다니까  자기가 찍어 줄 터이니 우리 보고 앞에 갔다가 자기를 향해서 타고 오랍니다.  아래 비디오는 John이 찍어 준 것인데 직접 올리기가 어려워 미국 무료  비디오 사이트 photobucket 에 올려서 여기에 링크 했습니다.

 

 

 

http://s118.photobucket.com/albums/o115/dcknsk/?action=view&current=STP80427.flv

 

 

크로즈 엎으로 찍어 주겠다고 해서 다시 달려 봤습니다.

 

 

 

 

 

 

 

 

http://s118.photobucket.com/albums/o115/dcknsk/?action=view&current=STP80428-1.flv

 

 

Calabasas 에 있는 식당에서 아침겸 점심을  먹으면서 담소하는 bentrider 들  biker 한사람은 멀리 Pasadena 에 와서 시간이 늦어 우리를 기다리지 못해 먼자 돌아 갔습니다  우리가 가고 있는 길에서 마주쳐 손만 흔들고 작별했습니다.

 

한국 벤트라이더 카페에 비디오를 올릴 테니 이름을 적어야 겠다고 했더니 이름을 알려 주었습니다.  우리를 가이드해준 산타 같은 흰 수염의 주인공이 바로 우리의 가이드  John Axen님이고 그옆이  Jim Verheul,  다음이 Nick Disposdo 님이고 코니옆에 앉은 이가  Dave Hasson 님.  이야기를 하다 보니 Dave 는 우리와 같은 University of Washington 을 다닌 동창이었습니다.  어디가나 자리를 주름 잡는 코니가 여기서도 "모든 만남은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열강하고 있습니다. 여기 우리가 만난 것도 우연이 아니라니까 모두 끄덕끄덕.....

 

 

 

 

 

 

http://s118.photobucket.com/albums/o115/dcknsk/?action=view&current=STP80433.flv

 

 

Calabasas 의 카페 앞에서 몆 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돌아 오는 길에서 달리면서 비디오를 찍었습니다.  3 륜차라 이제는 달리면서 비디올를  찍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돌아 오니 오후 3시가 되었습니다. 우리 잔차의 속도계가  오늘 총 주행 거리가 41 Km 조금 넘었다고 알려 주고 있네요.  참으로 재미 있는 "정모" 였습니다.   

 


 



'해외여행기 > 미국 서부 남가주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니와 보리스의 여행기 9  (0) 2007.01.22
코니와 보리스의 여행기 8-2  (0) 2007.01.20
코니/보리스 여행기 8-1  (0) 2007.01.20
코니/보리스 여행기 7-2  (0) 2007.01.17
코니/보리스 여행기 7  (0) 2007.01.17
코니/보리스 여행기 6  (0) 2007.01.16
코니/보리스 여행기 5-2  (0) 2007.01.15
여행기 2  (0) 2007.01.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