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꿈이 이루어 지려나 본문

해외여행기/영국

꿈이 이루어 지려나

샛솔 2013. 6. 3. 12:10

꿈이 이루어 지려나

 

영국여행을 준비하면서 이레저레 내 머리속의 뉴론을 반짝반짝 발화하면서 H-type Brompton 자전거 하나씩 더 사서 타고 다닐까 하는 생각에까지 미쳤다고 지난 포스팅에서 말했다.  2013/05/31 - [해외여행기/영국] - 영국여행 준비 - 브롬턴 자전거를 하나씩 더 살까?


 

그리고 나서는 기왕에 Brompton 을 산다면 우리가 원하는 스펙으로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가능할까?

 

우리가 원하는 스펙은 H2L-X다.   칼라는 Hot Pink 와 Artic Blue 다.  

 

2010년 겨울밤에 꾼 꿈이 생각난다.  그 때 우린 M2L-X를 둘 샀는 줄 알았다.   대금까지 지불했는데 재고가 없는 제품을을 Web 에 그대로 남겨 두고 PayPal 의 자동결제까지 작동하여 까맣게 속았던 것이다.   Upgrade 하기 위해 주인장과 직접 email 을 주고 받는 과정에서 품절품이란 것이 밝혀진 것이다.  ( http://boris-satsol.tistory.com/627 ) 그야말로 한 겨울밤의 꿈이었던 것이다.

 

B-Spoke (주문형 Brompton 을 수주하는 dealer) Centre 중에 하나에서 대답이 왔다.     오늘 내일 안에 주문을 완료하면 7월 배송분의 주문에 포함시킬 수 있다는 긍정적이 대답이 왔다.    3 년전의 허무한 꿈이 아니기를 바랄 뿐이다.

 

 

 

 

 이번 여름 이 Brompton 을 우리가 타 볼 수 있으려나? 

 

 

 

 

내것으로 주문하려는 Artic Blue

꿈의 자전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