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새 LG 컴퓨터와 운영 시스템 "윈도우즈 10" 시연기 본문

IT 와 gadget들

새 LG 컴퓨터와 운영 시스템 "윈도우즈 10" 시연기

샛솔 2019. 11. 24. 15:32

새  LG 컴퓨터와 운영 시스템 "윈도즈 10"  시연기

 

지난 목요일 새 컴이 왔고 이 것 저 것 다시 깔아야 할 것들을 깔고 적응하고 있다.   미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정품)도 보너스로 받았다.  

 

새로 깔았는데 너무 새롭다.    엑셀을 열어 보니 뭔가 하고 싶어 진다.

 

 

새 LG 컴퓨터와 32 인치 모니터

 

 

안드로이드 폰은 Wndows 10 에 연결된다.    설정이 들어 가면 전화 연결이란 항목이 있다.   연결하면 최근 사진 25장까지, 메시지, 알림등을 볼 수 있다.   아직 아이폰은 안된다.    카메라의 사진은 내장 메모리에 저장된 것 만 볼 수 있다.

 

 

엑셀의 새로 만들기 다양한 폼들  뭔가 하고 싶다는 유혹을 받는다.

 

 

워드도 화려한 폼들이 즐비하다.

 

 

Windows 10은 처음은 아니다.   늘 가지고 다니는 노트북 삼성 Always9에 Windows 10 이 깔려 있다.

 

 

오른 쪽의 아스파이어 스윗치10에는 단명한 Windows 8 이 깔려 있었다.

 

출처: https://boris-satsol.tistory.com/1535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그러나 노트북은 여행 다닐 때 블로깅으로 만 썼고  여행 중의 다른 컴퓨팅은 주로 아이패드로 했다. 

 

그래서 윈도즈 10에 대해서는 많이 공부를 하지 않았다. 

 

이 번 기회에 조금 깊은 공부를 해 보려고 책 한 권을 샀다.

 

 

이 책은 마이크로 소프트의  최신 업데트(2019년 5월) 매뉴얼에 들어 가 있어야 내용을 담은 것이라고 저자는 말하고 있다.

 

 

Amazon의 평 대로 매뉴얼 같이 딱딱한 문장이 아니고 매우 친근하고 평이하게 썼다.    시간이 나는 대로 열어 보면서 공부할 생각이다.   어쩌면 한글 번역판도 나왔을 지 모른다.    그러고 보니  최신 워드나 엑셀 책도 사서 읽어 볼까?  새로운 것에는 호기심이 동한다. 

 

새 LG 컴퓨터  A80FV.AR9301(본체 모델명)  32인치 모니터  32 MP 58 HQE(모델명) 시연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