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코니/보리스 여행기 7-2 본문

해외여행기/미국 서부 남가주1

코니/보리스 여행기 7-2

샛솔 2007. 1. 17. 10:08

산 가브리엘 협곡 잔차길 동영상

 

 


 

 

돌아 오는 길에 화장실이 있는 휴게소에 둘렀는데 마침 거기에서 쉬고 있는 벤트라이더 세사람을 만났습니다.  모두 Fairing을 단 recumbent 을 타고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가워서 말을 붙였는데 간접적으로 우리를 알고 있었습니다.  LA 근방의 누타차 타는 사람들은 모두 BentUpCycles 주인 Dana Lieberman을 알고 BentUpCycles 는 일종의 bentrider 의 "hang-out" 같은 곳이라 Dana 가 한국에서 trike 두 대를 주문하여 남가주에서 탈 사람들이 온다는 얘기를 해 대서 거기에 둘렀던 사람들은 우리 얘기를 들었던 것입니다.  "바로 당신들었군요" 하고 반가워 하더라구요.   

 

LA bentrider 서클에서는 우리가 유명인사가 되어 있더라구요.  이야기를  나누면서 잔차길 주차장에 관한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Ventura에서 하는 토요 라이딩에 나오라는 데 아무래도 너무 멀어서 가지 못할 것 같습니다.  

 

 

사진도 찍고 이름이나 알자고 해서 물어 봤습니다.  흰 저지를 입은이가 James Hurst 로 우리 이야기를 Dana 로부터 들었다는더군요.

 

Les Weiser   John Scoggins 였는데 보리스가 누가 Les 고 누가 John 이냐고 물으니까 저기 키가 더 큰 사람이 .... 누가 더 키가 크냐고 두 사람에게 물으니 한사람이 키를 늘리는 바람에 이름이 혼동이 되네요. 

 

 

"도토리 키 재기네" 하고 코니가  농담을 하자  둘 모두가  "우리가 모두 도토리네" 하고 깔깔 거렸습니다.

 

 

 


 

 

 

 

 

 

여행기 7-2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