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12 구멍 오카리나 4종 개봉기 본문

이것저것/오카리나, 음악

12 구멍 오카리나 4종 개봉기

샛솔 2013. 11. 19. 15:04

12 구멍 오카리나 4종 개봉기

 

오카리나 온라인 렛슨에 등록하니 렛슨 중에 소프라노 G 로 부는 오카리나 곡이 두어개 있었다.   SG 하나만 달랑 사는 대신 SC, SG, SF, AC 4종을 알루미늄 케이스에 넣은 제품을 Focalink 에서 샀다는 이야기는 이미 지난 포스팅 2013/11/14 - [이것저것/오카리나, 음악] - 오카리나 온라인 렛슨에 등록 )에 이미 썼다.

 

어제 그 제품을 받았다.    4종 세트를 산 데에는 SG 하나만이 카다로그에 보이지 않아서였다.    물론 문의하면 살 수 있겠지만 AC도 도자기제품이 없기 때문에 이런 저런 핑계를 대고 4종 세트를 산 것이다.

 

알미늄 케이스가 제법 고급스레 보이는데 오카리나 하나 값은 나갈 것 같다.  

 

이번 오카리나 4종은 Straw-fired 로 무늬는  냈지만 라카 칠을 하지 않아 먼저 산 double 이나 triple 보다 질감이 다르다.  값을 내리기 위해서인지 작은 물건이라 미끄럽지 말라고 그랬는제 알 수 없다.   이건 잘못 알았던 부분이라 약간 실망했다.

 

두번째는 이 오카리나는 double 이나 Triple 보다 길이가 길다.   같은 AC 인 나무 오카리나보다 3cm 이상 길어 보인다.    구멍간의 간격도 그 만큼 늘어 났다.  따라서 운지법이 나무와 상당히 차이가 난다.    처음엔 마지막 구멍을 연채 닫은줄 알고 소리를 내어 보니 피치가 다르다.     왔다 갔다 불려먼 조심할 필요가 있겠다.

 

 

 

 

 

 

지난 주에 받은 triple 처럼 주말을 끼었기 때문에

하루 더 걸려 수령했다.

 

 

 

고급스런 알루미늄 케이스

 

 

 

 

오카리나 케이스라고 알아 보려나

 

 

 

안은 이런 식으로 집어 넣었다.

라카(옷)칠을 하지 않아  외관은 스프레이 무늬같고 질감은 약간 거친 느낌이라 그립감이 좋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