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별들의 삼각관계 본문

일상, 단상/사랑, 운명, 인연

별들의 삼각관계

샛솔 2007. 7. 29. 05:46

 

 

별들의 삼각관계

 

 

 

인생사에서 삼각관계가 있듯이 별들에게도 삼각관계가 있습니다.

 

파랑별과 초록별은 쌍둥이 짝별이었습니다.  두 별은 사이 좋게 마주 보며 원을 그리며 맴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난데 없이 분홍별이 짝별 사이로 끼어 들었습니다.  파랑별과 초록별은 한눈에 분홍별에 반해 버렸습니다.   그래서 삼각관계는 시작되었습나다. 

 

    씨나리오는 두 짝별이 수평선위에 있을 때 끼어 든 작은 분홍별이 짝별 한 가운데에서 어떤 속력을 가지고 움직이면서  시작합니다.

    이 별들의 삼각관계, 그 끝은 ?

 

인생사의 삼각관계도 그 풀이가 없듯 별들의 삼각관계에도 그 풀이가 없습니다.  그 유명한 뉴턴도 이 별들의 삼각관계의 풀이를 찾지 못했답니다.

   ******

 

분홍별은 파랑별의 끊임없는 손짓에이 이끌려 파랑별에 다가 갑니다.  파랑별의 곁을 맴돌며 한때는 멀리,  때로는 몸이 서로 닿을 만큼 다가 가기도 하며 두별은 사랑을 나눕니다.  아니 사랑을 나누는 듯 보입니다.  그러나 분홍별은 파랑별에  사랑을 약속했을까요?  파랑별과 분홍별이 사랑을 나눌 때 초록별은 물끄러미 건너다 볼 뿐입니다. 

 

그러나 분홍별의 속마음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이쩌면 초록별에 더 마음이 가 있는지 모릅니다.   한해가 다 가는  어느날 파랑별 곁은 맴돌던 분홍별은 갑자기 가던 길을 바꾸어 초록별 곁을 향해 돌진해 갑니다.  아 그 분홍별이 그린 자리길은 ?

 

    아 그것은 분명히 하트였습니다.  하트,  그것은 사랑의 고백일까요.  이젠 분홍별은 초록별 근방에서 맴돕니다.  파랑별은 잊어 버렸나요?

 

 아닙니다.  파랑별의 손짓에 갈등을 느낀 분홍별은 다시 초록별을 떠나 파랑별로 갑니다. 아 믿을 수 없는 것은 여자의 마음이었던가요?  갈대와 같다고 했던가요?  파랑별에 다가간 분홍별은 지난 날을 뉘우치듯 파랑별을 깊이깊이 껴 안고는 돌아 나옵니다. 

 

 돌아 나왔다가는 다시 돌아 가 끼어 안고 돌아 나왔다가는 다시 돌아가 끼어 안고를 반복합니다.  그렇다면 분홍별은 파랑별에 마음을 허락하였을까요?

 

파랑별과 밀회를 나누는 분홍별을 쳐다 보는 초록별 원망스럽습니다. 미워 할 수 없는 싸둥이 형제별을 초록별은 하염없이 바라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아니 마음을 굳힌 줄 알았던 분홍별이 다시 파랑별을 떠나초록별 곁으로 갑니다.

 

이것이 삼각관계의 숙명인가요?  파랑별과 초록별 그 누구도 버릴 수 없는 그러나 모두를 사랑할 수 없는 운명이라면 그 풀이는 어떻게 돨까요?

 

분홍별의 자리길을 인내심을 가지고 지켜 봐 주세요.  그 운명은 어떻게 끝날지......

 

35년 까지 기다려 보세요.

*******

 

이 삼각관계 플래시 무비를 보시려면

1.  시작 버튼(Start)을 클릭해주세요.

2.  아무 때나 멈추고 싶을 때엔  같은  버튼(Stop)을 눌러 주세요. 

3. 이 버튼(Start)을 다시 누르면 멈추었던 곳에서 이어서 움직입니다.

4. 새로 다시 시작하고 싶으시면 "새로시작" 버튼을 눌러 주세요.

5. 움직이 둔해지면 "과거지우기"를 눌러 보세요. 과거의 자국이 모두 지워집니다.

인생사에서와 같이 과거의 짐을 안고서는 움직임이 느려집니다.

6. 분홍별이 멀리 나가 보이지 않게 되면 확대율을 줄여 주세요.  더 넓은 공간을 보여 줍니다. 그러나 이때 과거의 자국은 모두 지워 집니다.

7. 파랑별이나 초록별이 원을 한 바퀴 돌아 처음 위치에 돌아 오면 일년의 세월이 흐릅니다. 

8. 분홍별이 어느 짝별에 가까이 다가 가면 그 거리가 표시 됩니다. 

9. 위험 수위를 넘어 분홍별이 한별에 다가 가면 너무 가까이 다가 간다는 경고 메쎄지가 나올지 모릅니다.  

10. 이 경고 메쎄지가 끝까지 지워지지 않으면 두 별은 한 몸이 된 것입니다.   충분히 기다려 보아야 합니다.

11. 처음의 수평속도와 수직속도를 스라이더를 움직여 선택하면 다른 씨나리오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다른 씨나리오를 지켜 보세요.  10,000,000 개의 서로 다른 씨나리오가 있습니다.

12.  오차란 컴퓨터로 어림셈을 할 때 생기는 불확실성을 말합니다.

이처럼 별들의 삼각관계도 인생사의 삼각관계와 마찬가지로 무수히 많은씨나리오가 있기 때문에 이야기는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씨나리오를 찾아 보세요. 

******

 

Flash movie 를 보시려면

 

 

http://phya.snu.ac.kr/~kclee/lects/triangle/triangleLove.php
 

'일상, 단상 > 사랑, 운명, 인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딩오빠와 고딩언니  (4) 2007.12.02
연애의 열정 - 사랑의 과학  (0) 2007.12.01
사랑의 묘약  (0) 2007.08.16
대평원 들쥐만도 못한 인생  (0) 2007.08.15
영화 "접속"  (0) 2007.07.12
운명, 인연, 연애  (0) 2007.07.09
Living Next Door to Alice  (0) 2007.07.06
비극을 비켜간 운명의 인연  (3) 2007.07.0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