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판교 아브뉴 프랑의 인도식당과 탄천 코스모스 본문

자전거/자전거와 먹방(訪)

판교 아브뉴 프랑의 인도식당과 탄천 코스모스

샛솔 2019. 10. 26. 12:33

 

어제는 오랜만에 화창한 날씨라 자전거를 타고 벼르고 있던 판교의 인도식당에  갔다.  

 

뜻밖의 탄천 가을 코소모스 꽃밭을 구경하는 행운을 누렸다.    식당은 기대만큼 만족스럽지 않았지만 한 번의 식사로 최종 평가를 내리기 어려워 몇 번 더 와서 다른 메뉴도 시도해 보기로 한다.

 

처음이라 거리뷰만 가지고 길을 탐색해 두었는데 한 두 주 지나다 보니 기억이 가믈거려 많이 해맸다.    사실 아주 쉬운 길이 있었는데 지도와 거리뷰만으로는 자전거길을 찾기는 어려웠다.     네이버나 다음 지도에 자전거길이 나와 있지만 개략적인 것이고 그 것만 가지고 길(자전거)을 찾는 다는 것은 한계가 있다.    둔치에서 차도로 올라 오는 길에는 계단도 많이 있어 우리 같은 3륜은 드나 들 수 없는 길이다.  

 

아브뉴 프랑의 인도 식당에서 자전거길로 들어서는 길을 블랙박스 카메라로 찍힌 것을 부분 편집해서 올린다.

 

망외 소득으로는 지금 한창 제 철을 마지한 탄천 코스모스 꽃밭을 구경할 수 있었던 것은 행운이었다.   코스모스 꽃 구경만으로도 탄천 자전거길을 달릴 만한 계절이다.

 

 

 

가을의 정취를 한 것 뽑내는 탄천의 코스모스 꽃 밭 

 

 

성남시가 꽤 정성 들여 가꾸어 놓은 코스모스 꽃 밭

 

 

이 집은 Dosa 를 파는 인도 식당을 찾다 알게 되어 와 본 것인데 암스테르담 인도식당 Saravanaa Bhavan 의 도사와는 영 다른 "사이비" 였다.

 

 

******************** 암스테르담  Saravanaa Bhavan 의 도사**************

 

양파 도사  쌀 렌틸콩 따위로 얇게 부친 껍데기 안에 기름에 볶은 양파가 가득 들어 있다. 양파를 좋아 하는 난 두 번이나 연속해서 이 걸 먹었다. 


출처: https://boris-satsol.tistory.com/1770?category=710892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

 

 

 

오랜 만에 생맥주를 한 잔 했다.

 

 

아브뉴 프랑은 판교의 쇼핑몰로 이 지역 관광 명소란다.

 

 

인디테이블은 우리 3륜 자전거를 주차할 수 있어 좋았다.

 

 

탄천 자전거 도로에서 아브뉴 프랑까지 지도.  이 것 만으로는 길 찾기가 매우 혼란스러웠다.

 

 


https://youtu.be/DZ_FaDGqd4g

아브뉴 프랑에서 운중천 자전거 도로에 진입하는 방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