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구별에서 - Things Old and New

오늘이 2019년 8월 18일 (일) - 암스테르담 여행의 막바지 본문

해외여행기/네델란드2019

오늘이 2019년 8월 18일 (일) - 암스테르담 여행의 막바지

샛솔 2019. 8. 18. 15:53

오늘이 2019년 8월 18일 (일) - 암스테르담 여행의 막바지

 

8월 초 프런트에서 무지개 장미를 준 이유는 8월 3일(토)에 암스텔강 운하에서 열리는 무지개 축제에 가 보라는 것이었다.    재작년에  여러번 갔던 인도네시아 식당 Sampurna 가  보트 퍼레이드가 지나가는 곳 가까운 곳이라 그 곳에서 점심을 먹을 생각을 하고 호텔을 나섰는데 축제 구경 나가는 인파 때문인지 늘 자리가 있던 24번 트램도 움직이기 조차 힘들 정도로 만원이었다. 

 

너무 너무 사람이 많아서 구경하기도 힘들었다.      관광시즌에 축제가 열리니 인산인해였다.   물가 자리에 삐집고 들어 가기도 힘들어 일찍암치 돌아 왔다.   요즘은 될 수 있으면 사람을 피한다.

 

 

축제 며칠전에 프론트에서 갖다 놓은 무지개 장미 

 

무지개 장미 만드는 법은 

 

 

Sampurna 에서 먹은 인도네시아 음식

 

암스테르담 East dock 에서 12시 반에 출발해서 West Dock 에 5시에 도착하는 스케줄인데 어딜 가나 사람이다.

 

 

어디 남의 건물 입구 계단 위에 올라 갔지만 발 디딜만한 공간도 없다.

 

 

맥주 마시고 노는 것,  주변 맥주가게가 대목 본다.

 

 

보트 퍼레이드도 뭐 별거 없는 것 같다.  가까이에서 볼 수 없으니 잘 알 순 없지만

 

 

임시 화장실과 임시 쓰레게통은 엄첨 많이 설치해 놨지만 조금 편안한 화장실은 이렇게 맥주나 물을 사서 마시고 사용하라고 광고하고 있었다. 

 

 

 

 

 

 

Comments